본문 바로가기

올해(22년) 프라이빗노트 입시/올림피아드 소식 (축하해주세요!)

 

작년 KMO 2차 부터 시작해서, 올해까지 시험 결과가 너무 좋아서 자랑하려고 글 써봅니다 ㅎㅎ

아직 집계가 다 안 되어서, 더 기다릴까 하다가, 어제 물올도 결과가 너무 좋더라구요.

일단 써놓고 더 연락주시면 추가하려구요. (좋은 소식 있으면 알려주세요!)

21년

- KMO 2차 16명금8/은3/동2/장려1 (절반이 금상, 80%이상 수상)

22년

- KMO 1차 통과: 38명

- 영재고 합격생: 62명 (우발 22명, 중2 합격 10명, 한과영 6명 포함, 현재 추가 집계 중 )

- 물올: 금2/은5/동3/장려2 (수강생 22명 중, 약 55%수상, 현재 추가 집계 중)

- 화올 : 금1/은2/동2 (수강생 10명 중, 50% 수상)

 

프라이빗노트로만 수강한 학생들을 특정할 수 있을 때만 수상 비율을 표시했습니다.

(영재고 합격과, KMO 1차 통과는 저희 수강생을 특정할 수가 없어서 통과, 합격생 수만 적었습니다.)

프라이빗노트로 공부하는 친구들은 진도가 늦거나 공부한 기간이 짧은 비율이 높습니다.

그걸 감안하면 엄청난 결과라고 봅니다.

가채점 성적을 들어서 예상은 했지만, 실제 수상 소식을 들으면서 다시 한 번 뿌듯해 하고 있습니다 ㅎㅎ

KMO/물올/화올, 영재고 입시 모두 어떻게 배우느냐에 따라서 결과가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번 결과로 제대로 증명했구요.

믿고 함께 해준 학생들에게 고맙고, 또 노력한 만큼 결과 보여줘서 고맙습니다.

열심히 한 친구들, 앞으로 남은 목표 모두 멋지게 이루길 기원합니다.

P.S

프라이빗노트는 멋진 꿈을 가지고 중등 수학을 공부하는 초등학생들이 많아졌습니다.

이번 결과가 어린 친구들에게 나도 공부하면 저렇게 될 수 있구나라는 자신감이 될 수 있길 기대해봅니다.